기다렸다, 구글 프리젠테이션 자료 공식 배포

0

구글 Analyst Day가 2005년에 이어서 2006년에도 웹캐스트와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배포합니다. 배포자료는 구글 투자자를 위한 페이지 중 웹캐스트 페이지에 올라와 있습니다.

2005년에는 4분 21초의 짦은 동영상만이 올라왔으나, 이번 구글 Analyst Day 2006에는 동영상 이외에 두가지 프리젠테이션 자료도 같이 배포가 됩니다.

특히, Analyst Day에 쓰였던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매우 방대하고 정확한 데이터가 나와있으니 구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봐야 할 자료가 될 것입니다.

구글 Analyst Day 2006 로고2005년에는 베타서비스 위주의 계획을 발표해서 소문에 비해 결과적으로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지만, 이번 자료는 현재 진행중인 서비스들과 미래 나아갈 방향을 수익과 연결시켜서 설명하고 있는 것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구글의 연구실의 위치가 궁금했었는데, 이 자료에는 미국 이외의 제품 연구실의 위치가 나와있습니다.

Bangalore, India
Beijing, China
Belo Horizonte, Brazil
Hyderabad, Indea
London, U.K.
Munich, Germany
Tokyo, Japan
Trondheirn, Norway
Waterloo, Canada
Zurich, Swizerland

구글 Analyst Day 2006의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총 94페이지이며, PDF 포멧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About Author

구글 전문 블로그 "팔글-인사이드 구글"을 2003년 부터 운영했으며, 애드센스와 유사한 애드얼라이언스의 기획&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IT 기업들의 생태계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광고, 디지털 콘텐츠 판매 등 여러가지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하나의 댓글은 블로그를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